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 리뷰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현대시티아웃렛 철판 볶음밥 다마야끼

by 병아리콩콩콩 2023. 4. 14.
728x90
반응형

냠냠 맛있는 철판 볶음밥을 찾았다.

딱히 먹고 싶은 메뉴는 없고, 배는 고프고 해서 현대시티 아웃렛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철판 볶음밥 다마야끼.

동대문 현대시티아웃렛 지하 1층 명동피자와 마주보고 있다.

메뉴는 철판 볶음밥류와 오므라이스 류 이렇게 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마야끼

다마야끼 메뉴판

나는 다마고 매콤낙지 철판볶음밥을 주문했고 

보송이는 스테이크 철판 볶음밥을 주문했다.

주인아저씨가 친절하신 편이라 메뉴판만 보고 있는데도 친절하게 말 걸어주셨다.

테이블은 약간 초밥집 테이블 같이 식사 준비해주시는 주방을 둘러싸고 앉게 되어있다.

다마야끼 테이블

뒷 쪽에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긴 했지만 그냥 가까운 곳에 앉아서 먹었다.

식기 물기 닦으시는데 장갑 착용하시고 식기 물기 제거하시고

철판이 뜨거우실텐데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만들어주셨다.

그리고 친철하게 앉은 자리까지 가져다주셨다.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으나 보통 주문하고 부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다마야끼 낚지 볶음밥

다마야끼 스테이크 볶음밥

모양도 예뻤고 맛도 맛있었다.

조금 간이 세긴 했지만, 짠 맛이 땡겨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아주 맛있게 먹었당.

스테이크도 먹어봤는데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낙지는 조금 들어간 것 같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간단한 식사를 하길 원할 때 가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