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 리뷰

[내돈내산맛집리뷰] 남춘천역 근처 무한리필 직화구이 고기 맛집 화로상회

by 병아리콩콩콩 2023. 4. 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맛집리뷰!

무한리필 고기 맛집 화로상회는 남춘천역에서 도보로 1-2분 정도 거리에 있다.

금요일 저녁이기도 하고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봤을 때 항상 웨이팅이 있어보여서 미리 예약을 하려고 했지만,

평일은 예약이 가능하지만 금/토/일은 예약이 안된다고 한다.

6시 언저리에 갔는데 이미 내부에 사람이 많았다.

다행히 기다리지는 않았음!

무한리필 직화구이 화로상회

 

화로상회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다. 동그란 테이블이고 테이블 자체는 좀 작다.

옹기종이 둘러앉아서 먹어야한다.

구석자리가 좋을 것 같아서 구석에 앉았는데 공기가 통하지 않아서 정말 더웠다...

둘 다 얼굴 시뻘개져서 정신 없었음. 

화로의 열기가 뜨거우니 너무 구석자리는 안좋은 것 같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이 참숯화로를 가져다 주시고 뭘 먹을지 물어보신다.

상추나 반찬같은 것은 따로 셀프 바가 마련되어있어 먹을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고

고기는 원할 때마다 직원에게 주문을 해야한다.

화로상회 메뉴판과 고기

 

반응형

 

메뉴는 칸막이 옆에 붙어있다. 

우리는 처음에 돼갈이를 두번째는 삼꼅이를 주문했는데

돼갈이가 내 입맛에 맞았다. 고소하고 맛있었다. 간이 세지도 않고 딱 맛있었음..

무한리필 식당 중에 고기가 여기만큼 신선한 곳이 없다는 리뷰들을 많이 봤는데

고기가 정말 괜찮았다.

삼겹살 고기는 엄청 두꺼운 고기가 왔다. 

고기 두께보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돼지 껍데기 조금일 줄 알았는데 엄청 많이 왔다.

두꺼운 삼겹살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삼겹살 사진은 찍지 않았음.

채소가지러 돌아다니면서 봤는데 기본적으로 삼겹살을 많이 먹는 것 같다.

고기는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돼지갈비가 좋다. 

화로상회 셀프바

반찬이나 소스도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상추가 신선했고 김치가 맛있었다.

감자 샐러드는 너무 달았다... 

고기 먹을 때 상추랑 무쌈을 정말 많이 먹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퍼먹을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다. 밥도 있고 카운터 앞에는 라면을 해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다.

고기만으로도 배불러서 밥이나 라면은 먹지 않았지만 마음에 들었다.

요즘 봄이고 기분이 좋아 소주도 마셨다.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식당을 포스팅하게 되어 좋다.

나중에는 좀 더 일찍 와서 느긋하게 먹어야지.

화장실은 남여공용이다. 그건 좀 불편해서 화장실은 가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