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라이프/채움과 비움

[미니멀라이프] 2월의 기록 채움과 비움 1일 1개 버리기 실천

by 병아리콩콩콩 2023. 3. 14.
728x90
반응형

2월의 기록은 작성이 조금 늦었다.

나름 바빴음...

2월에는 새로 들어온 물건들이 많다.

그리고 1일 1개 버리기를 도전해봤는데 생각처럼 흘러가지 않았다.

[소유하게 된 물건]

새 노트북

퇴사를 하면서 기존에 휴대하던 노트북을 반납했다.

이동이 잦은 편이기 때문에 휴대할 수 있는 가벼운 노트북이 필요해서 구매.

 

2023 신년 달력과 다이어리 에코백

 일자리지원사업 참여자로 받은 새해선물...

에코백은 장볼 때나 여기저기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다이어리는 이미 쓰고 있는 것이 있어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

달력도 마침 필요했다. 올해 달력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립밤

보숑이한테 받은 립밤..

보숑이는 사과향을 좋아해서 내가 받아서 쓰는 중

다이어리 수납바구니 & 홈파밍 씨앗

다이어리며 노트를 많이 쓰는데 모아서 담아두는 곳이 없으니

자꾸 흩어졌다. 

나는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다이어리를 쓴다,

누워서쓸 때도 있고, 식탁에 앉아서 쓸 때도 있고, 책상에서 쓸 때도 있는데

그 때마다 모아진 바구니만 챙기면 돼서 아주 좋음. 

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매. 

아주 잘 쓰고 있고 담아놓으니 다이어리가 흩어지지 않음.

 

씨앗으로 홈파밍할꺼다.

반응형

 

[비운 물건들]

2월에 비운 물건들은 사진을 찍어 따로 저장해뒀다.

매일 1개 버리기가 목표였지만 

하루 한개를 버리지 못한 날도 있고 

몰아서 해치운 날도 있었다.

생각해보면 다 쓸 떼 없는 것들이다.. 

나눔한 것도 있고 당근 판매한 것도 있다.

2월은 28일까지인데 21개 비웠으면 그래, 칭찬할만하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